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가이드

후쿠오카 꼭 가야하는 관광 추천 Top5

by 휴스토리 2023. 12. 27.
반응형

후쿠오카는 그 독특한 문화와 풍경, 맛집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제 함께 후쿠오카에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 5곳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호리 공원 (Ohori Park)

후쿠오카의 중심에 위치한 오호리 공원은 그림 같은 자연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의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큰 인공 호수를 중심으로 한 이 공원은 사계절 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물 바람과 함께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환상적으로 물들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호리 공원은 도심 속의 안식처로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오호리-공원

2. 다자이후 빛 축제 (Dazaifu Light Festival)

후쿠오카 근교의 다자이후는 역사적인 유적지와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겨울에 열리는 다자이후 불빛 축제는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모읍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전통적인 일본 등불놀이와 현대적인 조명 아트가 어우러져 정원 전체가 환상적인 빛으로 물들어납니다. 밤에 방문하면 별이 가득한 푸른 하늘 아래에서 불빛에 의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자이후 불빛 축제는 일본의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만남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행사 중 하나입니다.

다자이후-빛축제

3. 후쿠오카 타워 (Fukuoka Tower)

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후쿠오카 타워는 도심의 높은 곳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234미터의 높이에 위치한 이 타워에서는 후쿠오카의 도시scape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시간대에 방문하면 일본 해안가의 아름다운 풍경과 노을이 어우러져 지금까지의 여행을 되돌아보는 감회에 젖을 수 있습니다. 타워 내부에는 카페와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하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타워

4. 카나자와 미술관 (Kanazawa Museum of Art)

후쿠오카는 일본의 예술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술관과 박물관으로 가득합니다. 그 중에서도 카나자와 미술관은 현대 미술 작품을 중심으로 전시하고 있는 곳으로,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술관은 건물 자체가 예술작품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외부부터 내부까지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카나자와 미술관은 일본의 건축가 안도 다쓰오(Ando Tadao)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안도 다쓰오는 독특하면서도 현대적인 건축 양식으로 유명한데, 그의 디자인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도시 환경에 녹아들어가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미술관의 건물은 예술적인 외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건축 자체가 예술작품으로 간주될 만큼 아름다운 형태를 보여줍니다.

카나자와-미술관

5.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는 후쿠오카에서 가장 유명하고 화려한 길거리 음식 문화 중 하나입니다. 이 거리는 간이 텐트로 덮힌 작은 이동식 음식점들인 '야타이(Yatai)'가 나란히 늘어선 곳으로, 현지 주민들과 여행객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야타이 포장마차 거리는 후쿠오카에서 현지 음식과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꼭 추천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독특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야타이-포장마차-거리

 

반응형